휴스턴
달라스 | 어스틴 | 휴스턴 | 영상뉴스 |

“휴스턴시 3대 쇼핑몰 오늘(1일) 다시 문연다”

중앙일보 0 436

사회적 거리 두기 조치 시행 권장
쇼핑객에게 마스크 착용도 주문

ad229ee6cb70861a3eba7b796d9730a4_1588361933_76.jpg
 

‘갤러리아 (Galleria)’, ‘휴스턴 프리미엄 아울렛(Houston Premium Outlets)’ 및 ‘케이티 밀스(katy Mills)’등 휴스턴지역의 3대 쇼핑몰이 오늘(1일)에 개장했다. 이 쇼핑몰에 입장 시 쇼핑객들은 쇼핑몰에서 제시하는 규칙을 따라야 한다.

그렉 에보트 텍사스 주지사가 쇼핑몰이 쇼핑매장의 25% 유지를 해야 한다고 발표한 후, 휴스턴 갤러리아, 휴스턴 프리미엄 아울렛 및 케티 밀 등 쇼핑몰이 오늘 1일(금)부터 문을 열었다.

미국 최대 쇼핑몰 소유주인 ‘사이몬 프로퍼리티스 그룹(Simon Properties Group)’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매일 오전 11시~오후 7시까지 쇼핑몰을 개장하며, 일요일의 경우는 정오부터 오후 6시까 지 오픈한다.

사이몬 프로퍼리티스 그룹은 현재 시행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를 장려하는 여러 조치를 시행할 예정으로, 출입 제한, 필요할때 줄서기 실시, 표지판 표시, 공지사항 표시, 푸드 코트 좌석 및 소변기 등의 간격 설정, 놀이 공간, 분수대 및 유모차 대여 폐쇄 등을 시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이몬 프로퍼리티스 그룹의 직원들에게는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며 사업장에 등록 신고를 하기 전에 집에서 자신을 스크린 할 것을 요구받았다. 사이몬 프로퍼리티스 그룹은 테넌트에게도 사회적 거리 유지 등과 동일한 일을 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또한 쇼핑객들도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사이몬 프로퍼리티스 그룹의 안내에 따르는 이 회사는 요청시 CDC 승인 마스크와 살균 소독지 등을 제공 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덕용 기자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