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달라스 | 어스틴 | 휴스턴 | 영상뉴스 |

포트워스 여성회 오랜만에 야외 나들이

중앙일보 0 85

추석맞이 친목의 시간 가져
장학생 모집, 오는 10월 15일까지 접수 마감

22338f48aeed91a3f6dd36aef83c9616_1601572852_46.jpg
 


포트워스태런카운티한인여성회(회장 박기남)은 지난달 26일(토) 포트워스 인근 웨스트워스 빌리지에 위치한 에어필드 펄스 컨버세이션 공원에서 오랜만에 회원들이 함께 모여 화창한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친목 야유회를 가졌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계획했었던 여성회 일정이 취소 또는 연기됐지만, 포트워스 한인회(회장 제니 그럽스)의 의료진 식사 봉사 및 중남부연합회(회장 정명훈) 수재민 돕기에 포트워스한인여성회 회원들은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포트워스 한인회 제니 그럽스 회장과 중남부연합회 정명훈 회장은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여성회 야유회에 동참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제니 그럽스 한인회장은 손소독제를 후원하고, 정명훈 중남부연합회장은 본인이 경영하는 한나이슬의 화장품, 그리고 중남부연합회에서 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신창하 휴스턴한인회장이 기부한 마스크 등을 여성회 회원들에게 전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포트워스 여성회 박기남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로 인해 실내에서는 다 모일 수 없지만, 오늘 화창한 가을 하늘아래 야외에서 오랜만에 회원들을 볼 수 있어 감사하다"며 "어려운 중에도 코로나 의료진들과 수재민들을 위해 사랑의 마음을 모아준 여성회 회원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 박기남 회장은 "현재 포트워스 여성회가 주관해 진행하고 있는 장학금 사업에 많은 분들이 후원을 하시는 등 마음을 모아주시고 있어 감사하다"고 했다.

현재 포트워스 여성회는 포트워스 태런카운티 내 거주하는 대학 학부 또는 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학생 지원 접수는 오는 10월 15일(목)까지이며 신청접수는 웹사이트 www.surveymonkey.com/r/99R3KBW를 통해서 제출할 수 있으며, 신청 자격 요건은 GPA성적이 2.0이상이 되어야 한다.

장학금 수여식은 다음 달 11월 7일에 개최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에 대해서는 선정된 장학생에게 개별 공지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트워스 한인회 박기남 회장 전화 817-781-5016으로 하면 된다.

조훈호 기자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