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틴
달라스 | 어스틴 | 휴스턴 | 영상뉴스 |

어스틴 H 마트 ‘경상북도 우수 농수산물 특판전’ 개최

중앙일보 0 28

‘경상북도 우수 농수산물 특판전’ 오는 10일(목)까지 “다양한 경상북도 특산물 만난다”

269cd1b5da56af03fc1d5c48a5b9e135_1570546997_25.jpg
 

경상북도가 인증한 고향의 맛, ‘경상북도 우수 농수산물 특판전’이 오는 10월 10일(목)까지 H 마트 어스틴 지점에서 개최된다.

‘경상북도 우수 농수산물 특판전’에서는 경북 멸치 액젓, 낙지젓, 꼴뚜기 젓, 멍게젓, 창란젓, 고들빼기 김치, 고춧잎 무침, 양념 마늘쫑 무침, 경북 매실청, 오미자청, 경북 해녀 돌다시마, 해남 김 돌자반, 경북 한농 유기농 무청 시래기, 경북 미역귀, 실미역, 경북 안동 국시, 고추장, 상주 곶감 호박떡, 인절미, 찹쌀떡 등 다양한 경상북도의 특산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H마트 어스틴 지점은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 공간을 도입해 고객들이 단순히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마켓의 개념을 넘어 ‘원스톱 쇼핑(One Stop Shopping)’이 가능하다. 이러한 이점을 이용해 H마트 어스틴 지점은 농수산물 특판전,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개최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가를 지역 한인들로부터 받고 있다.

H 마트 측은 이번 특판전 개최와 관련해 “경상북도에서 엄수한 우수 농수산물을 자신있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고향 내음이 가득한 제품들을 H 마트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초대의 말을 전했다.

이어 H 마트 측은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최대한 덜기 위해 각종 특판전과 경품 대잔치 행사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경북 특판전은 일전에 열린 특판전을 통해 소비자들께서 구매하신 인기 품목들을 중심으로 한국에서 직배송하고, 해당업체의 직원들이 소비자를 만나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H 마트 어스틴 지점은 11301 Lakeline Blvd, Austin, TX 78717 에 위치하며 행사에 대한 문의는 737-717-6900으로 전화하면 된다.

한편, 미주 전역에 62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한 H마트는 미국 내 리테일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한 50개 업체를 선정해 발표하는 ‘Small Chains and Independents’의 ‘탑50’에서 2016년에 6위에 올랐을 만큼 인정을 받고 있다.

헬렌 김 기자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